본문 바로가기
Pathfinder Kingmaker

고대 무덤

2023. 2. 19.

네틀의 건널목에서 북서쪽과 남서쪽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 북서쪽 길이 조금 더 빠르다.

 

중앙으로 들어서면 대화 후 전투가 벌어지므로 미리 버프를 걸자.

초행길에 선택하지 않은 동료 둘 중 한명을 설득할 수 있다. 여기서는 하림을 골랐는데 파티에 힐러가 없기 때문이다.

제이탈도 쓸만하지만 언데드라 치료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용병이 넷 있는데 법사한테 검치호를 붙이고 (검방 옆을 지나갈때 기회공격을 맞지 않도록 주의) 검방은 발레리, 궁사는 쥔공, 검사는 아미리를 붙이면 무난하게 정리할 수 있다. 검방은 AC가 높으므로 강렬한타격은 끄고 패는게 좋다.

 

전투가 끝나면 곧바로 설득한 동료가 합류하므로, 동료 경험치 옵션을 X로 두었다가 다시 켜는걸 잊지 말자.

 

 

잡템은 별거 없지만 고대 주화가 하나 있고 용병 중 한명이 그을린 목걸이 조각을 가지고 있다. 조각을 전부 모으면 제법 쓸만한 장신구가 만들어지므로 잘 모아두자.

 

 

하림은 상당히 애매한 캐릭터인데 힐러로 두자니 힐이 부족하고, 영역은 아리송 하며, 선두에 세우기에는 미덥지 못하다. 다만 지혜가 높으니 소서러로 갔다가 미스틱 시어지로 가면 그래도 데미지는 쓸만한 수준으로 나온다.

스탯은 지혜를 쭉 찍다가 20렙에 힘을 하나 올리자.

스킬은 지각 만땅에 비전3을 우선 찍고 종교를 쭉 찍어도 되고 적당히 키우자 ( ..)

 

레벨 직업  
1 클레릭  
2 클레릭  
3 클레릭 네크로멘시
4 소서러-임페리얼 네크로멘시
5 소서  
6 소서  
7 소서 메타매직 연장
8 미스틱 시어지  
9 미스틱 시어지 강인함
10 미스틱 시어지  
11 미스틱 시어지 강철 영혼
12 미스틱 시어지  
13 미스틱 시어지 메타매직
14 미스틱 시어지  
15 미스틱 시어지 주문 관통
16 미스틱 시어지  
17 미스틱 시어지 주문 관통
18 소서  
19 소서 주문 가속
20 소서 강철의 의지

 

맵 남서쪽의 출구로 빠져나가면 추적 이벤트가 시작된다.

'Pathfinder Kingmak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시 여울  (0) 2023.02.20
소나무 숲  (0) 2023.02.19
네틀의 건널목  (0) 2023.02.19
두물머리 평야  (0) 2023.02.19
끝없는 평원  (0) 2023.02.19

댓글